본문 바로가기

후면 카메라가 까맣게 나올때 _갤럭시 , Samsung Members 앱에서 휴대전화 진단하기

seaga 2024. 10. 2.

 


 

[후면카메라가 까맣게 나오는 증상]

어제는 노트북 충전이 안되어 난감하게 하더니

오늘은 후면카메라가 까맣게 나오고 안보여 한참을 헤맸습니다.

 

우선 제가 할 수 있는 방법부터 해보았어요.

[셀프 점검 방법]

  • 껐다 켜기 -휴대폰
  • 강제종료, 열기- 카메라앱
  • 카메라앱 캐시삭제
  • 카메라 데이터 삭제
  • 업데이트

 

 

제발~~ 

토요일도 당직이라 서비스센터 갈려면 반차 내고 가야 할 판이라

간절한 마음으로 이것 저것 다해보았는데 

마찬가지로 안되네요.

수없이 떨어트렸던 나날들...반성합니다.

 

마지막으로 삼성멤버스로 들어가서 혹시 다른 사항이 있나 확인해보았어요.

챗봇이 있어 문의해봅니다.

챗봇은 서비스  센터 방문하라고 바로 나와ㅠㅠ

그래 챗봇 너가 뭘 알겠니 하는 맘으로 

작은 희망을 가지고 상담원 연결을 해봅니다.

 

접수하실 때 휴대폰 모델번호와 증상을 기재하게 나와요

 

삼성전자 카톡 문의

 

혹시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고객센터와 상담한 내용_테스트방법]

1.전원 버튼 + 볼륨 (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눌러 재부팅 후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스템 재시작 기능으로 진행 시 저장 데이터 및 설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2.설정 → 애플리케이션 → 카메라 선택 → 저장 공간 →데이터 삭제
(※갤러리 사진은 삭제되지 않으며, 카메라 설정값은 초기화 됩니다.)
3.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 휴대전화 진단 터치하여 " 카메라" 진단

 

저는 이미 1,2번은 해본 상태라 3번을 진행해봅니다.

 

 

[Samsung Members 앱에서 휴대전화 진단하기 방법]

  • 휴대폰에서 삼성멤버스 검색
  • 삼성멤버스앱 하단의 도움받기
  • 휴대전화 진단
  • 결과확인

 

아... 안되네요. 상담사분 역시...

 

 

결국 삼성서비스 휴일예약을 위해  1588-3366으로 전화를 합니다.

이후 휴일예약 하는 편은 아래~

 

 

댓글